키워드(지역)광고

키워드광고

대표적인 광고로 고객이 검색을 했을때 노출이 되며, 클릭 했을때만 비용이 나가는 CPC(Click per Cost) 방식.
급격한 순위 경쟁으로 클릭당 몇만원이 되는 대표 시술 키워드들이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기존에는 키워드가 전국에 노출 되어 낭비 요소가 심했으나  네이버의 경우 서울, 경기등 노출지역 설정이 가능하여 비용을 기존 대비 50% 가량 줄일수 있습니다. 또한 노출 매체들의 설정, 세부 비용 셋팅등으로 효율을 최대한 살려야합니다.
또한  세부 상세키워드와, 낮은 순위지만 눈에 띄는 문구를 작성하여 보다 좋은 클릭률을 만드는 것이 관건입니다. 눈에 띄는 카피라이팅이 필요하시겠죠?. 단 지역 설정의 경기지역의 경우 일산부터 남양주, 평택까지 넓기에  문구에 지역 노출이 더욱더 필요한합니다. 낭비되는 비용을 줄여야합니다. 

총알 떨어지면 전장에서는 '사망'
현실에서는 '폐업' 그래서 효율이 중요

총알이 한정적일 때는 더더욱 조준을 잘해야 합니다. 
전장에서는 '사망' 현실에서는 '폐업'입니다. 
그래서 마케팅기획과 효율적인 광고MIX가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