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배너(지역)광고

온라인 배너광고

클릭시에만 나가는 CPC와
한달 노출 보장의 CPP의 
사이트 방문자에게 따라다니는 리타켓팅
등이 있습니다. 

1.오프라인 매장, 병원등의 경우 
  '필요한 지역구에만 노출'하며 효율 향상
                        +
2. '방문했던 분들'에게만 리타겟팅 노출
                        +
3. 또한  한달에 월 고정비용*CPP가 아닌, 
   '관심' 있는 사람이 '클릭'을 했을때만 
   70원~500원선의 비용이 차감되는*CPC 방식

노출 된다고 비용이 드는 것이 아닌, 또한 지역 설정이 구단위 까지 가능한, 기존 광고들 대비 획기적으로 집행 예산을 줄이는 방식

*용어
CPC (Click per Cost)
클릭 당 광고비용이 발생
​CPP (Cost per Period)
한달,두달등 노출기간을 기준으로 비용이 발생

지역노출은 어떻게 될까요?

네이버에서 피부과나 비뇨기과등을 검색하시면, 혹은 중국집을 검색하시더라도. 

위 와 같이 현재 사용하는 IP의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현재 위치 근방의 검색 업체를 노출해 줍니다.

같은 방식으로 이런 저런 사이트, 커뮤니티, 온라인신문사등을 방문하시면 '아, 어느지역에서 접속했구나' 이 지역에 노출을 설정해 둔 광고주의 배너를 보여주면 되겠구나... 라고 판단하는 것입니다.  보여만 주고 고객이 클릭을 하지 않으면 비용 또한 낭비 되지 않으시겠죠. 이런 부분이 오프라인 사업장의 광고 효율을 찾으시는 것입니다.

물론 메인키워드 보다도 저렴한 것이 사실입니다.

사각턱보톡스 키워드 1클릭 평균비용 8,524원 해당 배너는 클릭시 400원 선입니다.

키워드 한분 방문 비용 = 배너는 20분 방문인 셈입니다.

총알 떨어지면 전장에서는 '사망'
현실에서는 '폐업' 그래서 효율이 중요

총알이 한정적일 때는 더더욱 조준을 잘해야 합니다. 
전장에서는 '사망' 현실에서는 '폐업'입니다. 
그래서 마케팅기획과 효율적인 광고MIX가 중요합니다.